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봉암사 세계명상마을

by f1s33 2024. 6. 11.

봉암사 세계명상마을

봉암사 세계명상마을은 한국의 전남 곡성에 위치한 명상 체험을 위한 휴양지로, 자연 속에서 명상을 통해 마음을 안정시키고 몸과 마음의 균형을 맞출 수 있는 곳이다. 이곳은 전통적인 한국 사찰 건축물과 자연 경치가 어우러져 심신안정과 명상을 위한 최적의 환경을 제공한다. 이곳을 찾는 방문객들은 일상에서 벗어나 조용한 공간에서 온전히 자신과 소통하며 명상을 통해 마음을 정화시킬 수 있다.

시설 안내

봉암사 세계명상마을은 다양한 시설을 갖추고 있어 방문객들이 편안하게 체험을 즐길 수 있다. 숙박 시설로는 전통 한옥으로 구성된 객실과 모던한 객실이 있으며, 불교식 이색요리를 맛볼 수 있는 음식점과 전통 전통 차를 즐길 수 있는 찻집, 그리고 명상을 도와주는 명상실 등이 마련되어 있다. 또한 명상을 배우고자 하는 이용자를 위해 명상교실과 다목적 회의실이 마련되어 있어, 명상을 위한 강의나 워크숍을 개최할 수 있는 곳이기도 하다.

프로그램 소개

세계명상마을에서는 다양한 명상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어 방문객들이 자신에게 맞는 명상 체험을 할 수 있다. 일일 명상 오픈클래스부터 명상 체험 프로그램, 명상 힐링 워크샵, 명상 요가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마련되어 있다. 전문 명상 강사들이 참여자들을 지도하며 명상의 기술과 효과를 교육한다. 또한 전통 의식을 경험해보고 싶은 이용자를 위해 절 관음 체험 프로그램도 운영하고 있다.

이용 안내

세계명상마을은 봉암사의 아미탑 산 기슭에 위치하고 있으며, 대중교통을 이용할 경우 Jeonnam Gokseong Station에서 택시를 이용하여 약 20분 정도의 거리에 있다. 또한 차량 이용 시에는 고속도로 경인선 곡성IC에서 타고 25분 정도 내려 Gokseong Station으로 이동할 수 있다. 평일과 주말, 명절을 제외한 휴가 기간에 운영되며, 예약은 홈페이지를 통해 할 수 있다.

봉암사 세계명상마을은 현대인들의 스트레스와 마음의 안정을 위한 특별한 공간으로, 명상을 통해 마음의 휴식을 취하고 싶은 분들에게 적극 추천하는 곳이다. 자연과 조화롭게 어우러진 환경에서 명상을 체험하고 마음과 몸을 정화시킬 수 있는 봉암사 세계명상마을은 찾는 이용자들에게 큰 만족을 줄 것이다.

댓글